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올케랑 멀어졌는데 올케만 저희가족끼리 멀어지는데가족들이 다 사이가좋은데올케가 자기남편 시키는게 싫다고하고간섭하는게 싫다네요저희집이 기독교인데

올케만 저희가족끼리 멀어지는데가족들이 다 사이가좋은데올케가 자기남편 시키는게 싫다고하고간섭하는게 싫다네요저희집이 기독교인데 주말마다 1시간씩 교회가요저희동생도 갔으면하구요 안가면 저랑 엄마가 머라하긴하거든요그대신 올케한테는 아무말 안했어요그리고 저희엄마가 저희끼리 올케 불편한점을 애기한걸싹싹하지않다 교회여자만나지 일하라 애 낳아라 등등동생이 자기부인한테 전해가지고 아직도 올케가 기분이안풀어지고 멀어질려고 하더라구요 기념일만 딱 챙기고올케도 동생 폰으로 저희가족 흉보고 제가 다보고 기분 나쁘고동생한테 올케 이혼하라느니 가스라이팅 아니냐느니 그걸또 눈치없게 동생이 다 애기했고남동생이 임대아파트 계약 만료 되서 적금넣은돈을 뺄수없어서 한달뒤에 적금 만기된다고 그때 준다고 돈을 주면안되겠냐고 동생이 엄마한테 애기했고 엄마가 나한테 애기해서올케가 싫어서 올케 부모님 한테 가서 달라고 하라고올케가 문자로 헌담한건죄송한데 올케 제가 돈달라고 애기한거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올케랑 더 멀어졌고 또 엄마가 생일안챙기거나 외롭거나 섭섭하면 아들문자로 아들 며느리까지 악담하고 그걸 올케가 다보고 다 듣고 그게 쌓였는건지임대아파트 돈 못돌려받을까봐 저희가 엄마랑 나랑 합쳐서5천해서 아파트 보러가자고근데 올케가 거절을 하네요지금도 간섭받는데 받은면 매일 부부싸움할거같구또 저희둘이 사는 집인데 5천을주면서 너희둘이알아보러다녀봐라가 아니라시댁 남편 자기빼고 시댁에 원하는 아파트에 살아라며느리 무시하는거같데요어떻케 사이가 회복될까요?

가족 간의 오해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필요합니다.

1. 대화와 이해: 모든 가족이 서로의 입장을 솔직하게 말하고 경청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특히 올케와 직접 이야기하여 her 의견과 감정을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2. 감정 표현 조심: 가족 간의 비판이나 험담을 자제하고, 서로의 감정을 배려하는 표현을 사용하세요.

3. 분명한 경계 설정: 간섭과 멀어짐의 원인을 모호하게 두지 말고, 서로의 공간과 역할에 대해 명확한 경계를 정하세요.

4. 긍정적 행동: 기념일 챙기기, 소소한 선물 또는 도움 등 작은 행동으로 관계 회복에 노력하세요.

5. 전문 상담: 가족 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렵거나 감정의 골이 깊을 때, 가족 상담이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중요한 것은 서로의 감정을 인정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며, 급하게 해결하려 하지 말고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