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이라고 기재 후 문앞에 두셨으면
기사님이 문앞에서 수거 해가시며,
문앞에 두신 물건 확인 시 없어졌으면
기사님께서 가져 가신 것일 수 있습니다
==> 기사님이 수거 해가신건지 여부는
택배사 또는 담당 기사님께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원 운송장 번호 ( 처음 물건 받아보셨을때의 운송장 번호 ) 로
택배사 통해 반품 물건 수거 해가신 건지, 반품 진행 사항 등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분실 및 도난 발생 한것일 수도 있습니다.
기사님이 수거 해가신 것이 아니라면 분실 및 도난 발생 한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경우 반품 환불 되지 않습니다.
업체에서 물건을 받고 검수하여 확인 후에 환불이 진행되는 부분이기때문에 업체에서 물건 받지못한경우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환불은 업체에서 물건 받아본 후 판매자가 검수하여 확인 후
별 특이사항 없다면 환불 진행 되며, 특이사항 있을 경우에는 연락 옵니다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기간 일정이 다르고
최종 환불 까지 시간 소요됩니다
각 마켓 마다 환불 처리 기간은 상이할 수 있으나, 보통 영업일 기준 3~7일이 소요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