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께 저번달에 미리 말씀드려서 출근 이틀 남았는데요 제가 다니는 학원 실수로 제 수업 일정이 앞당겨져 어제부터 수업에 나갔어야 했던 거에요 그걸 전달을 안해주셔서 어제 수업은 결석처리가 됐고 멘토님이 따로 연락주셔서 오늘 아침에야 알게됐어요 일정을 미루려면 수업개강을 11월까지 기다려야한다네요 오늘부터 출근 못한다고 사장님께 어떤 식으로 말씀 드려야 할까요ㅠ?
사정을 있는 그대로 설명하고 양해를 구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아요!
물론 갑작스러운 일에 당황하시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빨리 말씀드리는게
서로에게 가장 좋은 방법이니 솔직하게 말씀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