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익명]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의 MZ세대 타겟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요?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는데, MZ세대를 타겟으로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이 SNS 마케팅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는데,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특히, 신제품 레시피와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콘텐츠, 그리고 인플루언서 협업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 MZ세대 타겟 마케팅 전략은

밈·챌린지형 숏폼 신제품 레시피 튜토리얼 인플루언서 먹방·합작 레시피로

참여·공유를 유도한 점이 핵심이라 보시면 좋겠습니다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