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공홈구매 불량 교환가능한가요? 루이비통 공홈에서 슬렌더월릿 690000원주고구매했습니다 매장나갈시간이 없어서 구매했는데검품도 제대로 안하는지 불량와서
루이비통 공홈에서 슬렌더월릿 690000원주고구매했습니다 매장나갈시간이 없어서 구매했는데검품도 제대로 안하는지 불량와서 취소하고다시주문했습니다(교환은 시간이 너무걸려서)문제는 제가 이걸 받고 쓰다가(차에만 넣고다님) 꽃무늬가 지워진거보고 어이가 없어서루이비통채팅창으로 문의하니무조건 매장가서 접수하라네요일이바빠서 매장갈시간이 없어서 공홈주문했는데접수는 매장가서 하랍니다근데문제는 혹시나해서 제가 지갑 받자마자 첫개시하고단톡지인들한테 지갑도착샷 보낸다고 찍었던사진부터무늬가 지워져있네요한번불량이 와서 검수제대로해달라고부탁까지해서 알겠다고 피드백 받은거라누가 의심이나 했겠습니까처음부터 불량이 왔고 그걸 쓰다가 발견했고자기네들이 그걸육안으로 보고판단하겠다는데이런경우도 교환이될까요?25년5월7일 불량받고 취소요청하고바로 새로 주문해서25년5월9일 받았고 차에만 넣고다니다가 5월 23일 불량발견했습니다